본문 바로가기
리뷰/물건

가성비 무선 청소기, 샤오미 V10 솔직 후기

by 디히치 2021. 3. 20.

대륙의 실수, 샤오미에서 만든 무선청소기 샤오미 V10을 구매했어요.

 

 

새로 이사온 집에서 사용할 청소기를 구매하고자, 오프라인 매장도 가고 온라인 검색도 하고 했어요.

(무선 청소기가 왜이리 비싼지...)

 

 

 

검색 끝에 평점도 좋고 리뷰도 많은 "샤오미 V10" 무선 청소기를 사기로 했어요. 인터넷 상에 가성비 무선 청소기로 유명하더라구요.

 

- 다나와 기준 (평점 4.6점, 리뷰 788건)

 

 

 

보통 무선청소기하면, 다이슨 / LG전자 코드제로를 많이 사곤 하는데요. 가격대가 60만원에서 100만원대까지 비싸더라구요.

 

하지만, 샤오미 V10 청소기는 성능도 특별히 뒤지지 않았고, 가격대도 착했어요. 그래서 G마켓 해외직구 구매를 통해 구매하였어요.

(배송 기간 : 약 1주일 정도)

 

 

※ 샤오미 V10 주요 스펙

 

1) 배터리 용량 : 2500mAh (사용시간 : 1시간)

2) 흡입력 : 22000Pa

3) 풀 충전시간 : 3시간 30분

 

 

 

샤오미 V10 청소기 패키지는 샤오미답게 흰 박스에 깔끔한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내부 구성품은 청소기 본체, 충전기, 호스, 브러시로 구성되어 있어요.

 

특히, 경우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호스 구성이 좋았는데요.

 

 

 

침구류 청소를 할 수 있도록, 이렇게 호스를 꽂을 수도 있구요.

 

 

 

좁은 틈새를 청소할 수 있는 호스도 꽂을 수 있어요.

 

 

 

좁고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구부러진 호스로 청소할 수도 있어요.

 

 

그리고 마지막 바닥 청소용 호스까지.. 구성이 너무 알찼어요.

(샤오미님.. 남는게 있나요?)

 

 

 

이 많은 호스와 브러시는 별도 거치대가 있어, 쉽게 수납 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공간 절약도 되었고, 깔끔하게 정리도 할 수 있었어요.

 

 

 

샤오미 V10의 흡입력은 바닥의 먼지를 깔끔하게 없앨만큼 우수했어요. 먼지가 깔끔하게 쓸릴 때의 쾌감은 말로 표현할 수 없더라구요

 

 

 

샤오미 V10의 단점을 굳이 꼽자면, 청소를 할 때 트리거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어야 된다는 거였어요. 

 

손가락에 큰 힘은 들지는 않지만, 계속 누르고 있기가 귀찮은 정도 였어요. 그래도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하니 이 정도 단점은 감수해야죠.

 

 

 

저는 V10 청소기 스탠딩 거치대는 별도로 구매했어요. 스탠딩 거치대를 통해 깔끔하게 청소기를 보관할 수 있었어요.

 

- 스탠딩 거치대 : 25,000원 가량

 

 

혹시나 무선 청소기를 찾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샤오미 V10도 한번 고려해보시기 바래요. 추천드려요!

 

 

샤오미 V10

COUPANG

www.coupa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