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물건

아이패드 프로, 필수 악세사리 후기 (feat. 아이패드 싸게 사는 법)

by 디히치 2021. 9. 15.

 

아이패드를 살까 말까 반복하기를 수개월째.. 드디어 아이패드 프로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정상적인 가격으로 샀다면 사지 못했을 것 같지만, 아이패드 싸게 사는 법을 친구에게 전수받았습니다. 그래서 만족스러운 가격에 살 수 있었습니다.

 

이제 아이패드 프로 + 아이패드 필수 악세사리 구매 후기 / 가격을 적어보겠습니다.

 

 

 

 

 

1. 아이패드 프로/악세사리 구매하기

 

 

아이패드 프로와 악세사리는 모두 쿠팡 로켓 배송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이 저렴했고, 온라인 중에도 쿠팡 로켓 배송 제품이 제일 저렴했습니다.

 

쿠팡에서도 싸게 사는 방법이 있었으니..

 

 

 

첫째로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28기가 제품입니다. 쿠팡에서도 박스 훼손품으로 판매되는 제품이 압도적으로 저렴했습니다.

(정상 제품 가격 대비 27.5만원 저렴)

 

 

- 아이패드 프로 11형 3세대 128GB : 865,970원 (박스 훼손품)

 

 

 

 

박스 훼손품이면 제품에도 손상 있지 않을까 걱정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위 사진과 같이 모서리에만 구겨짐이 있었습니다. 그 외에는 정상 제품과 동일하게 박스 필름이 붙어있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내부 구성품은 아이패드 본체와 충전기 세트로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박스 훼손품이라도 제품 문제는 당연히 없었습니다.

 

 

 

 

아이패드 필수 악세사리 3종도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 여러 커뮤니티를 찾아보고, 실 사용자들에게 물어보니 3가지 악세사리는 무조건이라고 하더라구요.

 

 

- 포지오 Rlive 하드케이스 : 34,900원

 

- 케이안 종이질감 보호필름 : 16,900원

 

- 애플펜슬 2세대 : 139,690원

 

 

 

애플펜슬 2세대 제품은 충전기 없이 애플펜슬 1개로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케이안 종이질감 보호필름은 총 2개 필름이 들어있었습니다.

 

액정을 붙일 때 기포가 들어가진 않을지 노심초사했지만, 붙이는 데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 필수 악세사리 3종 총 금액은 1,057,460원 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3세대 정상 쿠팡제품 가격 1,140,740원에 비해, 악세사리 3종까지 살 수 있었으니 상당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2. 아이패드 필수 악세사리 부착 모습

 

 

아이패드 프로에 필수 악세사리 3종을 모두 장착한 모습입니다. 필수 악세사리답게 외관이 군더더기 없이 깔끔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드로잉 반응속도

 

간혹 아이패드 프로를 살지, 아이패드 에어를 살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저 또한 그랬으니까요.

 

아이패드 프로와 에어의 결정적인 차이는 드로잉 시 반응 속도입니다. 아이패드 에어는 프로에 비해 드로잉 반응속도가 답답한 감이 있습니다.

 

그래서 드로잉 용으로 아이패드를 사신다면, 아이패드 프로를 사시길 추천드립니다.

 

 

 

 

 

※ 한줄 요약

 

 

1. 아이패드 프로를 싸게 사는 법은 쿠팡에서 박스 훼손품을 사라.

(27.5만원 저렴, 제품 이상 없음)

 

 

2. 아이패드 필수 악세사리는 꼭 사라.

(종이 질감 액정필름, 하드케이스, 애플펜슬) 

 

 

3. 아이패드를 드로잉 용도로 사용한다면, 무조건 아이패드 프로를 사라. 아이패드 에어는 속도가 느려 답답한 감이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