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BTS가 다녀간 초밥집 은행골 논현점 솔직 후기

by 디히치 2023. 2. 22.

 

 

논현 쪽에서 임장을 마치고, 초밥집 은행골 논현점에 방문하였다.

 

 

은행골은 초밥의 새콤한 밥 맛이 좋아서 자주 들리곤 하는데... 아니 이건 뭐지?!

 

 

은행골 논현점은 다른 은행골 지점과 뭔가 다른 점이 하나 있었다.

 

 

 

 

 

바로 월드스타 BTS 방탄소년단이 다녀간 맛집이라는 점이었다. 방시혁 대표와 함께 말이다.

 

 

다만, 싸인을 자세히 보니 최근에 들린 것이 아닌 2014년에 들렸지만.. BTS가 여기 초밥집에 방문했다는 것만으로 신기했다.

 

 

 

 

 

은행골 식당 내부는 다른 은행골 지점과 크게 다른 점은 없었다. 인테리어와 테이블 구성 모두 동일했다.

 

 

하지만, 어느 식당에서 볼 수 없는 특별함이 있었는데!

 

 

 

 

 

바로 식당 천장에는 연예인들의 싸인이 온통 도배되어 있었다.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연예인은 모두 다 있었다. 참 신기할 따름이었다.

 

 

연예인들이 은행골에 방문했다는 점도 신기했고, 싸인을 하나씩 모은 점장님도 대단했다. 무엇이든 꾸준히 하다 보면, 결국 BTS라는 슈퍼스타를 가게 간판으로 걸 수 있나 보다. 리스펙한다.

 

 

 

 

 

은행골 초밥은 타 프랜차이즈와 가격은 동일했다.

 

 

메뉴는 주로 먹는 특미초밥(1.2만원)으로 주문했다.

 

 

 

 

 

어떤 은행골 지점에 가더라도 항상 먹을 수 있는 서비스 우동이다. 

 

 

초밥이 나오기 전, 에피타이저로 먹기 제격이다. 몸 녹히기도 참 좋고!

 

 

 

 

 

드디어 나온 특미초밥의 모습이다.

 

 

초밥 맛은 우리 집 앞에 있는 은행골 지점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즉, 어느 은행골에 가더라도 똑같이 맛있다는 말이다. 역시 은행골은 은행골이다.

 

 

 

 

 

초밥을 다 먹을 때쯤 점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묵은지 연어 초밥이다. 메뉴에 있는 초밥보다 더 맛있다는 건 비밀이다.

 

 

개인적으로 초밥보다는 연예인들 싸인 구경이 더 재밌었던 곳으로 기억에 남는다. 나도 은행골 점장님처럼 작은 것부터 하나씩 꾸준히 이루어가도록 노력해야겠다.. 좋은 초밥 그리고 메시지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