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꽃삼겹살을 먹고 싶다면, 교대 이층집으로!

by 디히치 2020. 11. 5.

꽃삽겹살을 처음 먹어봤어요.

 

교대 이층집이라는 식당은 머지 앱을 통해 알게 되었어요.

 

이번에 교대 이층집이 머지 가맹점으로 합류되게 되면서, 가보게 되었어요.

 

 

 

신사역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 위치했고, 실제로 식당이 이층에 있을 줄 알았어요.

 

그래서 건물 2층을 한참 찾아보다 간판을 보고 알게 되었어요.

 

식당은 1층에 있었지만, 2층도 같이 쓰더라구요.

(그래서 교대 이층집인가봐요)

 

 

 

식당 내부는 깔끔했어요.

 

테이블마다 불판과 일회용 버너가 미리 셋팅되어 있었구요.

 

 

 

메뉴 구성은 주로 고기로 구성되어 있어요.

가격대는 생각보다 싼 편은 아니었어요. 

 

메뉴 중에 꽃삼겹살이 가장 궁금했어요.

그래서 꽃삼겹살로 주문했어요.

 

 

 

고기를 주문하니, 서비스로 맑은 해물탕이 나왔어요.

 

 

 

국물은 정말 맑고 시원했어요.

 

 

 

얼마 지나지 않아, 꽃삼겹살이 나왔어요.

정말 꽃처럼 생겼더라구요.

 

알고보니, 고기를 직접 꽃처럼 말았다고 하더라구요.

 

반찬은 꽃삼겹과 싸먹을 수 있는 구성이었어요.

 

마치 고기계의 월남쌈이라고 할까나..

 

 

 

꽃삼겹이 활짝 이쁘게 피어나고 있어요.

저는 특히 구운 파와 떡이 맛있더라구요.

 

 

 

꽃삼겹과 명이나물, 파절이, 갈치젓, 와사비를 싸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도 생각보다 얇아보였는데, 생각보다 고기 양이 많았어요.

하지만, 가격 대비 가성비는 많이 떨어진다 생각되었어요.

 

가격이 비싸지만 않다면, 언젠간 한번더 먹고 싶은 식당이었어요.

 

 

 

- 식당명 : 교대이층집 신사점

-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17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4: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