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운동

양재동 스타풋살장 후기 (라시따 옥상 풋살장)

by 디히치 2021. 2. 28.

라시따 쇼핑센터 옥상(7층)에 위치한 스타풋살장에 다녀왔어요.

 

 

라시따 건물 옥상에 위치해 있기에, 주차는 문제 없었어요.

 

1층부터 7층에 있는 주차장에 3시간 무료 주차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 나가기 전, 주차 차량번호 등록 필요

 

 

 

주차는 풋살장이 위치한 7층 꼭대기 옥상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제일 편했어요.

 

 

풋살장으로 가는 길

 

주차 후, 풋살장으로 가는 문(통로)이 바로 보여서 그대로 들어가면 돼요.

 

 

 

풋살장은 큰 구장과 작은 구장 총 2개 구장으로 되어 있어요.

큰 풋살장은 6:6을 차기에 적당한 크기였고, 작은 풋살장은 4:4를 차기 좋았어요.

 

작년에 오픈한 풋살장인만큼, 잔디 관리도 잘되어 있었어요.

 

- 인조잔디가 바지에 묻는 경우 없음

- 고무칩(고무 충전제)이 풋살화 안에 들어가는 경우 없음

 

 

 

양재 스타풋살장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풋살장 바로 옆에 있는 무인 편의점이었어요.

 

 

 

혹시나 물/음료수를 사오지 않았어도 바로 구매할 수 있었어요.

 

간단한 요기거리를 구매해서 먹을 수 있었구요. (알바생만 없는 편의점이라고 보시면 돼요)

 

- 컵라면 OK

- 전자레인지 인스턴트 OK

 

 

 

풋살을 끝내고 나가기 전, 테블릿PC를 통해 차량번호를 등록이 필요해요. (주차권 등록)

 

3시간 무료 주차 등록이니 꼭 잊지 마시고요.

 

 

 

 

 

- 풋살장 명 : 양재 스타풋살장

- 주소 : 서울 서초구 매헌로 16 라시따 7층 옥상

- 주차 : 3시간 무료 주차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