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여행 중에서 발견한 기발한 모양의 초콜릿들
맛은 일반 모양의 초콜릿과 큰 차이는 없었지만,
고정관념을 탈피한 모양만으로도 마케팅 성공이라 생각한다.
특히 19금 모양의 초콜릿은
친구들에게 우스꽝스럽게(?) 선물하기엔 최고가 아닐까 한다.
'생산성 > 아이디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사동, 무인 운세 캡슐 뽑기 (그분이 계시다) (1) | 2020.10.01 |
---|---|
이차돌 배달 패키지, 기발한 철가방 컨셉 (0) | 2020.10.01 |
오레오 모양의 드론으로 오레오 홍보하기 (0) | 2020.09.30 |
빅사이즈 마케팅 (Big Size) (0) | 2020.09.30 |
링거 모양의 칵테일 (0) | 2020.09.30 |
댓글